【일본 J2리그】04월20일 오카야마 vs 구마모토 일본축구 TVCafe - 스포츠중계 , 축구중계 , 해외스포츠중계, 해외축구…

게시판

❶ 핵심 분석


● 오카야마 (일본 2부 3위 / 승무패무무)


수비가 아주 약한 팀은 아니다. 하지만 요코하마FC를 상대로 3골을 허용했다는 점에서, 앞선에서 강하게 나서는 팀을 상대로는 약점을 어느 정도 보인다고 할 수 있을 것. 이 상태에서는 어느 정도 기복이 있는 득점력이 문제가 될 소지가 있어 보이는 상태인데, 두 골을 기록한 에히메 전에서도 상대의 퇴장에도 불구하고 후반 추가 시간이 될 때 까지는 상당히 버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.  


 


- 결장자 : 요시오(MF / B급) ➤ 총 전력 대비 -8%


 


 


● 구마모토 (일본 2부 14위 / 패승승패무)


최근 득점력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. 다만 에너지 레벨을 상당히 끌어올리는 특성 상, 90분 내내 경기력과 에너지 레벨이 일정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을지는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. 오카야마가 올 시즌에는 후반전에 보여주는 득점력이나 뒷심이 좋다는 점을 참고해야 할 것. 일단 구마모토의 플레이 스타일도 난전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.


 


- 결장자 : 다케모토(MF / A급), 이시카와(FW / A급), 치히로(MF / C급) ➤ 총 전력 대비 -13%


 


 


➋ 베팅 데이터


○ 기대 득점(xG) : 1.81골 vs 2.10골


○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(BTTS) : 50%


○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: 2.50골


○ 앞선 상대 전적 : 14전 5승 8무 1패 (오카야마 우세)


○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/오버 : 언더 (71%)


○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(BTTS) : 50% 


 


 


➌ 주요 외신 예측


[Predictz] 2-1 (오카야마 승)


 


 


➍ 경기 양상 & 추천 베팅


오버(2.5) 양상의 무승부를 기대해보고 있다. 오카야마가 수비에서는 한 수위의 기량을 가지고 있다고 하나, 결국 오카야마도 앞선에서 강하게 나오는 팀을 상대로는 약점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. 물론 구마모토도 상당히 페이스 조절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생각해야 할 것이고, 오카야마도 후반에 승부를 보는 상황에서의 힘은 있다.  


 


 


➎ 3줄 요약


[일반 승/무/패] 무승부 (추천 o)


[핸디캡 / -1.0] 구마모토 승 (추천 x)


[언더오버 / 2.5] 오버 (추천 o)


TVCafe - 스포츠중계, 빠른스포츠중계, 무료스포츠중계, 해외축구중계사이트, 메이저리그중계, 야구중계, 농구중계, 축구중계, 해외스포츠중계, 프리미어리그중계, mlb중계, 일본야구중계, 월드컵중계, 느바중계, nba중계, 하키중계, 아이스하키중계, nhl중계, 미식축구중계, 배구중계, 스프츠라이브중계, 스포츠중계사이트, 무료스포츠중계, 실시간스포츠중계사이트, epl중계, npb중계, 올윈티비, 챔피언스리그중계, 챔스중계, 리그앙중계, nfl중계, 프라메라리가중계, 분데스리가중계, 에리디비지에중계, 미국야구중계, wnba중계, 미국농구중계, npb중계, 올림픽중계, 무료중계, kbo중계, 프로야구중계 

티비카페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. 티비카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. 티비카페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.

TOP